반응형

※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3회 방송 프리뷰 & 방송 다시 보기

같이삽시다 시즌3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 김청

같이삽시다 3회 에피소드

 


인생 후반전을 준비하는 싱글 여배우 & 여가수들이 같이 모여 살면서 인생의 새로운 맛을 찾아가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외로움과 아픈 사연은 서로 나누고 위로하며, 같이 사는 재미를 통해 새로운 인생의 장을 펼치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건강한 웃음과 반전 스토리가 펼쳐진다!


 

2021년 2월 15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방송에서는 "반가운 얼굴이 총출동(?)한 남해 하우스의 이야기"편이 방송됩니다. 

 

수면제 쥐고 살던 혜은이 “주변 생각할 겨를 없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매들이 서로의 아픔에 대해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막내 김청은 파혼으로 힘들었던 당시 떠올리며 “진짜 아팠죠” “1년 반 동안 깊은 산골에서 아무도 안 만나고 살았다”고 아픔을 고백했다. 이에 혜은이는 “그렇게 아픈 줄 몰랐다. 나도 너무 힘들었던 시절”이라며 “20년 넘게 정신없이 살았다. 수면제를 갖고 다니면서 매일 들여다봤다”며 힘들었던 과거를 털어 놓았고, 이어 자살 충동을 억누르게 된 속내를 이야기 해 함께 자매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

 

남해로 모인 스타들? 자매들을 설레게 한 남자들

한편 새해를 맞아 정혜선부터 남진까지 역대급 스타들이 남해에 떴다?! 김청이 19살 때부터 엄마라고 불렀다는 배우 정혜선, 김영란과 교도소까지 넘나든(?) 사이라는 배우 정영숙. 자매들과 끈끈한 사이인 가족 같은 언니 강부자. 큰언니 박원숙의 영원한 짝꿍 임현식, 중저음 매력의 전설의 보이스 최백호, 언니들의 영원한 스타 남진 등 자매들의 화려한 인맥이 총출동했다. 그 중 김영란은 특히 한 남자에게 관심을 보이며 “진짜 찐 팬”이라며 얼굴을 붉혔고 

40년 전 첫 만남 때를 지금껏 기억한다며 숨겨둔 진심을 고백했는데... 영란을 설레게 한 남자의 정체는 누구일지?

 

남해를 달굴 핫 커플이 떴다! 선우은숙&이영하 남해 등판

이어서 요즘 핫한 커플 선우은숙과 이영하도 남해 자매들과 만남을 가졌다. 지난해 한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 15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 자매들은 그들을 보며 너무 보기 좋다고 재결합을 응원(?)했다고. 특히 최근 프로그램 합류 당시 고민이 많았다는 선우은숙은 큰언니 박원숙에게 조언을 구하며 위로도 많이 받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박원숙이 선우은숙에게 해준 재결합 조언은 무엇일까?

 

※ KBS 2TV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재방송은 KBS 홈페이지와, 편성표에 따른 재방송으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박원숙의같이삽시다 #같이삽시다 #박원숙의같이삽시다재방송  #박원숙의같이삽시다다시보기 #박원숙의같이삽시다장소 #박원숙의같이삽시다집 #같이삽시다촬영지 #같이삽시다촬영장소 #같이삽시다프리뷰 #같이삽시다내용 #오늘같이삽시다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 #김청 

 

 

※ 이 글은 어떠한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니며 언급된 인물, 제품, 장소와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출처: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홈페이지, 지도 앱, 업체 사진

반응형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