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 #104회 방송 리뷰 & 방송 다시 보기

TV는사랑을싣고 유진박 "나의 어머니를 기억하는 친구 송솔나무" 이야기


 

누군가의 특별한 사연, 아름다운 만남, 


변하지 않는 그리움의 정서를 유쾌하게 풀어냅니다.

 

​"당신의 추억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2021년 2월 24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편이 방송 됩니다. 공연은 물론 예능, 드라마까지 섭렵한 유진박씨가 어머니를 기억하는 유일한 친구 송솔나무씨를 찾는데요.

1996년 12월, KBS 열린음악회에서 전기바이올린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혜성처럼 등장한 전기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 당대 톱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공연은 물론 예능, 드라마까지 섭렵하며 바이올리니스트 계의 아이돌로 사랑받은 그가 반가운 근황을 전하며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

 

유진박이 찾는 인물은 14살 때 줄리아드 예비학교 시절 만난 친구로, 콜로라도 아스펜 뮤직캠프에 참여했던 매해 여름마다 유진박의 집에서 홈스테이하며 유진박의 어머니의 보살핌을 받았던 친구이자, 외아들이었던 유진박에게 형제 같았던 <플루티스트 송솔나무>다.

2009년에 이어 2019년 또 한 번 유진박을 둘러싼 매니저의 사기 사건이 있던 당시, 그를 가장 힘들게 한 건 모든 일들이 2015년 돌아가신 어머니로 인해 일어났다는 근거 없는 소문이었다. 유진박은 어머니가 어떤 사람인지 누구보다 잘 아는 친구인 송솔나무를 만나 모든 오해를 풀고, 어머니를 함께 추억하고 싶다고 전했는데. 

이제는 더 이상 안타까움의 대상이 아닌 음악인으로서, 많은 사람 앞에 서고 싶다는 유진박. 과연 그는 친구 송솔나무를 만나, 하늘에 계신 어머니에게 두 사람의 연주를 올려드릴 수 있을까?

 

TV는사랑을싣고 다른 글

2월 17일 KBS TV는 사랑을 싣고 배우 임혁 배우 황순선 이야기

 

2월 17일 KBS TV는 사랑을 싣고 배우 임혁 배우 황순선 이야기

※ KBS 2TV #회 방송 리뷰 & 방송 다시 보기 명품 대배우 임혁! 배우 황순선을 찾아 나선다. 누군가의 특별한 사연, 아름다운 만남, 변하지 않는 그리움의 정서를 유쾌하게 풀어냅니다. ​"당신의 추

ahngineer.tistory.com

#TV는사랑을싣고 #TV는사랑을싣고재방송 #TV는사랑을싣고다시보기 #TV는사랑을싣고오늘누구 #TV는사랑을싣고출연 #TV는사랑을싣고누구찾으러 #TV는사랑을싣고위치 #TV는사랑을싣고촬영지 #TV는사랑을싣고촬영장소 #TV는사랑을싣고인물 #TV는사랑을싣고유진박 #TV는사랑을싣고송솔나무

 

※ 2TV <TV는 사랑을 싣고> 방송은 KBS 홈페이지에서 다시 보기가 가능하며, 편성표에 따른 재방송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 이 글은 어떠한 대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니며 언급된 인물, 제품, 장소와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출처: 채널A 관찰카메라 홈페이지, 지도 앱, 업체 홈페이지 사진

반응형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